티스토리 뷰

이젠, 집에서, 사무실에서

쉽게 비트코인을 채굴해보세요

 

비트코인하면 비싼 장비로 투자를 해서 채굴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

꼭 그런것만은 아니랍니다. 

 

컴퓨터, 노트북, 스마트폰만 있으면

누구나 쉽게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어요

 

바로, 크립토탭(CryptoTab) 이라는 

구글 크롬 확장판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. 

크립토탭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그냥 실행만 시켜도 비트코인이 자동으로 채굴되요

 

크립토탭 브라우저는

비트코인 채굴 알고리즘이 탑재되어 있어서

브라우저를 웹서핑, 유튜브 시청 등 일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

그냥 실행만 시켜놔도 비트코인이 자동으로 채굴이 됩니다. 

 

인터넷 하려면 브라우저는 당근 사용해야 되니까

기왕이면 비트코인을 자동으로 채굴하면 좋을 것 같네요^^

 

혹시 비트코인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?^^

비트코인은 블록체인 암호화폐로

4차산업혁명을 이끌고 있는 아이템 중의 하나죠

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미래의 부를 위해서 모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

 

https://get.cryptobrowser.site/7468658

 

CryptoTab Browser - Lightweight, fast, and ready to mine!

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’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-in mining features.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.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!

get.cryptobrowser.site

크립토탭은 위 링크를 통해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. 

 

크립토탭의 또 하나 획기적인 장점은

혼자 채굴하기보다는 채굴 풀 네트워크를 만들어 온라인 상의 다른 사람들과 같이 채굴하면

내가 가져갈 수 있는 채굴량이 증가된다는 점이예요.

 

여러분도 비트코인 투자금없이 그냥 자동채굴하면서

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보세요

그러면 여러분들의 네트워크가 자동으로 커지면서

비트코인으로 막대한 재산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. 

 

위 표는 비트코인 채굴 풀 네트워크 확장을 보여주는 예시예요

예를 들어,

내가 10명에게 알리고

그 10명이 또 각각 10명에게 알리고

이런 식으로 10단계까지 확장되면

한달에 벌 수 있는 수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 

 

위 그럼처럼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

제가 크립토탭을 이용해서 비트코인 채굴 pool network를 확장해보니까

이 네트워크가 자동으로 막 확장해 나가더라구요

 

위 표는 제가 2019년 7월 1일에 캡쳐해 놓은 제 네트워크 규모였습니다. 

블로그에 포스팅하고 sns에 홍보 좀 했더니

7명이 제 네트워크로 형성이 되더라구요.

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.

그냥 비트코인, 크립토탭에 대한 포스팅을 한 것 뿐입니다. 

 

위 캡쳐는

2019년 7월 29일 오늘 사진입니다. 

 

한달도 안된 시간에 저의 네트워크가 80명에 도달했습니다. 

물론, 아직은 적은 규모이지만

핵심은 이 네트워크가 자동으로 확장된다는 점입니다. 

 

누군가는 제 포스팅을 보고

또 누군가는 제 포스팅을 보고 시작하신 분들의 포스팅을 보고

이런 식으로 4단계까지 뻗어나갔네요.

 

물론, 누구는 그냥 호기심에 해 보고 흥미를 못 느껴서 안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. 

하지만, 네트워크가 규모가 커지면서

누군가는 흥미를 느끼고 적극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나타납니다. 

저처럼요^^

 

비트코인 자동채굴

비트코인의 미래

그리고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가치를 발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 

 

비트코인이 처음 나왔을 때

천명이 비웃을 때 그 중 한명은 채굴하고 있었다죠?

 

어떤 사람은 그 가치를 몰라서

몇 비트코인을 피자와 바꾸어 먹었다구요

몇 천만원짜리 피자를 먹었네요^^

 

지금도 마찬가지 인 것 같습니다^^

 

컴퓨터만 켜면 자동으로 채굴되는 비트코인

늘 하는 포스팅이나 sns활동으로 나의 네트워크가 확장되는 채굴 풀

저는 안 할 이유가 없어서 시작했는데

생각보다 확장속도가 빠르네요

 

 크립토탭 브라우저 설치하시고 실행시키시면

브라우저의 비트코인 채굴 창에

위 그림처럼 여러분들만의 고유코드가 들어간 링크를 복사해서 쓸 수 있습니다. 

 

늘 하시는 포스팅에 

카테고리 하나 추가해서 조금씩 포스팅해보세요

물론 크립토탭 브라우저 사용하시면서요^^

(크립토탭은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채굴효율이 향상됩니다. 물론 사용안하고 실행만 시켜놔도 자동채굴되요)

 

지금 당장의 수익보다는

미래의 4차혁명적 부를 실현해 보자구요

일 안해도 돈이 들어오는 꿈의 미래요^^

 

 

https://get.cryptobrowser.site/7468658

 

#비트코인 #비트코인채굴 #크립토탭 #브라우저채굴 #무료비트코인 #컴퓨터부업 #재택부업

#재택알바 #재택근무 #주부알바 #직장인코인 #비트코인화면 #학생알바 #대학생알바 #방학알바

#복학생알바 #무료코인알바 #크롬비트코인 #블러드코인 #가상화폐채굴 #비트코인부업

#추천인코인 #비트코인추천인 #블로그알바 #블로그부업 #자동부업 #블로그코인 #자동코인채굴 #무료한일상 #BTC #BTS #머스트잇 #필수코인 #주부부업 #cpu채굴 #공짜코인 #공짜채굴 #자동채굴코인